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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 경영 - 부정 제보

 (주)헤드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비리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제보 유형

1.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2. 금품, 접대 요구나 제공 사실

3. 임직원의 이중취업 사례

4.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사례

5. 기타 경영원칙에 위배되는 사항

제보 운영

익명 제보를 원칙으로 하나,

내용에 E-Mail을 작성하면, 

처리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회신해 드립니다.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사실근거가 

불분명한 루머, 허위 사실, 타인 비방,

음해 목적 등의 제보는 조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보는 이메일 ethics@hadit.co.kr 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부정제보 접수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1544-9808

​이용 중 문제 발생 시 콜센터에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현장코드는 택배함 모니터 우측 하단의 6자리 숫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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